엘앤케이바이오, 2분기 매출 113억원·영업이익 17억원…‘역대급 실적’
2025-08-18

미국 흉벽기형 수술 권위자들이 최근 척추 임플란트 제조 전문 기업 엘앤케어바이오를 방문, ‘팩투스’ 제품 사용에 따른 만족감을 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17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방문은 이날부터 나가노에서 열리는 세계흉벽질환학회(CWIG) 참석에 앞서 진행됐다.
엘앤케이바이오를 방문한 의료진은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디피오레 박사, 버지니아 노퍽 어린이병원의 오버마이어 박사, 오렌지카운티 어린이병원의 카비어 박사 등이다.
이들 3인은 미국 내에서 팩투스 제품에 관심이 많고 현재 활발히 사용중인 의료인들로, 임상적 우수성을 확인해 100% 엘앤케이바이오의 ‘팩투스’ 제품으로 전환해 사용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목가슴 최소침습수술 센터장도 맡고 있는데 디피오레 박사는 “팩투스는 흉벽기형 환자들에게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치료 옵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이번 방문을 계기로 이들이 실제 수술 현장에서 팩투스의 적용 사례와 임상적 이점을 공유하며 교육과 전파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했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세계적 권위자들이 직접 당사의 기술력과 품질을 확인하고 ‘팩투스’ 제품의 우수성을 높이 평가했다”며 “이번 협력을 계기로 제품의 임상적 가치와 신뢰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