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협, 한의사 문신 시술 즉각 포함 촉구
2025-09-16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은 22일 오후 8시 50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 ‘유인나의 겟잇뷰티’를 통해 신제품 ‘보툴케어 프라임톡스’를 선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라인은 앰플과 마스크 2종으로, 아로셀이 5년간 대한민국 여성의 1만 건 주름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구·개발한 핵심 성분인 ‘꼬리톡스™’를 함유했다.
꼬리톡스™는 순수 보툴 성분에 꼬리형 MTD 기술을 적용해 주름 부위에 정밀하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초기 노화 단계에서 나타나는 동적 주름과 시간이 쌓여 깊어진 정적 주름을 동시에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결과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배우 유인나가 직접 방송에 참여해 제품을 소개한다.
출시 기념으로 아로셀은 ‘유인나 패키지’를 별도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73% 할인 혜택이 있다.
방송 중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1매)’를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보툴케어 프라임톡스 마스크(7매)’를 추가 증정한다.
최대 10%(최대 1만원) 적립 혜택,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7% 추가 할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