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템포, 더 얇은 ‘라이트’ 제품 라인업 강화
2025-08-28

생활용품뿐 아니라 합리적 가격대의 뷰티 제품군을 확대하며 청소년 소비자들의 뷰티 입문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다이소 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은 트러블 고민이 시작되는 청소년 학생들을 주요 소비층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트러블 진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제품은 ▲학교·학원 등 학생들이 손쉽게 사용 가능한 세럼 미스트 ▲트러블 부위의 긴급 진정을 돕는 스팟 겔 크림 ▲트러블로 인한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흔적 앰플·흔적 수분 크림 ▲국내 최초 여드름 완화 기능성 패드인 트러블 패드(4매입) ▲트러블 피부 전용 세럼 클렌저 등 6종이다.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은 파티온 베스트셀러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 성분인 판테놀, 알란토인에 더해 과잉 피지와 유분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판토텐산과 징크PCA등을 포함해 사춘기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포뮬러로 개발됐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파티온 관계자는 “다이소 전용 라인인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을 통해 청소년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부담 없이 트러블케어를 시작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티온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