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신한은행, 올리브영과 파트너십…금융 편의성 높인다

금리혜택‧결제리워드 제공하는 신상품, 내년 1분기 출시 예정
이현정 기자 2025-11-25 14:20:38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CJ올리브영과 손을 잡고 금융 편의성을 높인 신상품을 출시한다.

신한은행은 25일 CJ올리브영과 특화 금융상품과 서비스 출시를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국내 1657만명 회원과 글로벌몰 336만명 회원을 보유한 대표적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K-뷰티 산업을 선도하며 폭넓은 고객 접점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

양사는 뷰티&헬스 소비자 기반 금융 서비스를 결합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 협력 모델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금리 혜택과 결제 리워드를 동시에 제공하는 신상품을 내년 1분기 출시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회원에게 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파킹통장을 출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용 통장 또는 연계 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다양한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생활밀착형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협력도 확대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뷰티&헬스 분야를 선도하는 올리브영 고객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연계 서비스 만들어 나가겠다”며 “다양한 플랫폼과 협업해 고객의 생활 속 금융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일반적으로 온대지역에서 식물은 봄에 날씨가 따뜻해 땅이 풀릴 때 소생해, 여름에 작열하는 햇빛과 풍부…
원숙의 시절
8월 중간은 하지로부터 약 50여일이 지난 시점이다. 따라서 그만큼 해의 고도와 열기도 낮아진다. 아침과 …
가을의 전령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