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추석 맞아 취약계층 온정 전달’···SPC삼립, 무료 급식 사회공헌 활동 진행

‘사랑의 빨간밥차’···3000명분 빵·음료 전달
조경만 기자 2025-10-02 10:18:04



▲1일 양재동 SPC1945에서 진행된 ‘사랑의 빨간밥차 기부 행사’에서 SPC삼립 정기성 상무(중앙 좌측), 김병헌 상무(중앙 우측)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SPC

SPC삼립은 추석을 맞아 무료 급식소 ‘사랑의 빨간밥차’에 빵·음료를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중앙회가 운영하는 ‘사랑의 빨간밥차’는 서울역, 인천 등 전국 지역의 노숙인, 노인 등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삼립은 2023년부터 3년 연속 무료 급식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삼립은 2일 3000명분의 빵과 음료를 ‘사랑의 빨간밥차’에 전달했다. 제품은 추석 연휴 동안 서울역·인천·천안·전북 지역의 ‘사랑의 빨간밥차’를 방문하는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삼립 관계자는 “외로운 명절을 보내는 분들이 잠시나마 따뜻한 위로를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 기부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일반적으로 온대지역에서 식물은 봄에 날씨가 따뜻해 땅이 풀릴 때 소생해, 여름에 작열하는 햇빛과 풍부…
원숙의 시절
8월 중간은 하지로부터 약 50여일이 지난 시점이다. 따라서 그만큼 해의 고도와 열기도 낮아진다. 아침과 …
가을의 전령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