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정태근 변호사, 본지 자문변호사로 위촉

수도권재건축재개발조합연합회 자문위원장 역임한 부동산 분야 전문가
정규성 대표 "향후 부동산 분야 심층 기사 독자들에게 제공 약속"
조시현 기자 2025-11-27 16:58:40
▲정규성 한양경제 대표(왼쪽)와 정태근 법무법인 로엘 대표 변호사(오른쪽)가 27일 한양경제 회의실에서 열린 자문변호사 위촉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양경제

정태근 법무법인 로엘 대표 변호사가 본지 자문 변호사로 위촉됐다.

정규성 한양경제 대표는 27일 서울 프레스센터 한양경제 회의실에서 위촉식을 갖고 정 변호사를 자문 변호사로 위촉했다.

이날 본지 자문 변호사로 위촉된 정 변호사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사법고시(53회) 후 수도권재건축재개발조합연합회 자문위원장을 맡는 등 민사와 부동산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정 대표는 “정 변호사 같은 훌륭한 분을 저희 한양경제 자문 변호사로 모실 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부동산 등 분야의 자문을 얻어 더욱 공정한 뉴스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정 변호사는 “저의 작은 힘이나마 한양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한양경제가 정론직필하는 언론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화답했다.

정 대표는 보다 깊이 있는 분석 기사로 독자들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했다.

정 변호사를 자문 변호사로 위촉함에 따라 한양경제는 독자들에게 부동산 분야에서 더욱 심층적인 기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일반적으로 온대지역에서 식물은 봄에 날씨가 따뜻해 땅이 풀릴 때 소생해, 여름에 작열하는 햇빛과 풍부…
원숙의 시절
8월 중간은 하지로부터 약 50여일이 지난 시점이다. 따라서 그만큼 해의 고도와 열기도 낮아진다. 아침과 …
가을의 전령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