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피부 장수’솔루션 선보여···존스홉킨스 공동연구 통해 독자 개발
2025-10-14

WE호텔 제주는 긴 추석 연휴 후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채우는 웰니스 스테이, ‘Green Break(그린 브레이크)’패키지를 10월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주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WE호텔 제주는 ‘몸과 마음을 동시에 쉬게 하는 곳’이라는 콘셉트 아래 호텔과 메디컬센터가 결합된 국내 최초의 헬스리조트다. 도심과 거리를 둔 숲속의 입지 덕분에 도래숲과 해암숲 두 곳의 트레일 코스가 조성되어 있으며, 천연 화산암반수로 채워진 수(水)치료 공간, 전문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웰니스센터는 고객들의 높은 체감 만족도로 이어진다.
‘Green Break’패키지는 연휴의 여운을 덜어내고 한라산 숲길의 청명한 공기 속에서 걷고, 숨 쉬고, 채우는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편안한 숲 전망의 슈페리어 객실, 샐러드바 2인 이용권, 천연 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웰니스 프로그램이 박당 제공되며, 오후 2시까지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고 10월 31일까지 운영된다.
'WE, healing with you'웰니스 프로그램은 대표 웰니스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청정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을 즐기는 ‘숲에서’클래스, 다양한 수중 운동을 통한 활기찬 아침을 선물하는‘아쿠아 무브먼트’ 물의 흐름과 파동을 이용한 물속 명상 ‘아쿠아 카밍’ 그리고,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치유력을 높이는 ‘크리스탈 싱잉볼’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 관계자는 “긴 연휴 뒤 몸과 마음을 다시 정돈하는 ‘회복의 시간’을 제안하며, 자연과 쉼이 공존하는 WE호텔 제주에서 진정한 리프레시와 밸런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