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멤버십 혜택 ‘미식투어’ 확대 개편
2025-04-30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 박서홍)가 통합 김치브랜드 ‘한국농협김치’ 출범 3주년을 맞아 3일부터 내달 14일까지 42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 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온·오프라인 할인과 소포장 김치 증정 등이다.
하나로마트에서는 포기김치(2.5kg) 구매 고객에게 구입 시기에 따라 △순무석박지(4.34.16) △총각김치(4.174.30) △열무김치(5.1~5.14) 등 제철 김치(500g)를 증정한다. 수량 한정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김치 구독 서비스 ‘농협김치맛선’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휴가철·김장철 등 시즌별 할인 행사,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등 다양한 마케팅도 병행한다.
박서홍 대표는 “한국농협김치 출범 3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농업인에게는 안정적인 판로를,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김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농협김치는 2022년 4월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을 하나로 통합하며 출범한 농협의 통합 김치브랜드다.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100% 국산 농산물로 프리미엄 김치를 생산하고 있으며, 하나로마트와 농협몰, 현대백화점(목동·판교·무역센터·부산점), 쿠팡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