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유니베라 ‘마키올 워터 젤 크림’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특허성분 유니플라본 함유
권태욱 기자 2024-01-19 11:09:14
보타니티 ‘마키올 워터 젤 크림’./유니베라

유니베라는 보타니티 ‘마키올 워터 젤 크림’이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화해 어워드’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으로 이번 어워드에서 보타니티는 스킨케어 젤 카테고리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타니티’는 식물 과학에서 찾은 피부 케어 해법을 담아 건강과 환경 모두를 고려한 유니베라의 웰니스 콘셉트 뷰티 브랜드다. 

특허 성분 ‘유니플라본’이 함유된 플라본 라인을 첫 론칭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민감한 피부 고민을 가진 2030 여성을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마키올 라인은 특허 성분 ‘퓨리놀’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보타니티 대표 라인이며 특히 지성 피부의 근본적 고민인 피지 케어에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어워드 수상 제품인 ‘마키올 워터 젤 크림’은 특허 성분 퓨리놀과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과다한 유분으로 인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보타니티 관계자는 “고객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독자 식물소재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품을 출시해 온 열정이 화해 어워드 1위 수상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자연의 혜택을 담은 차별화 된 제품으로 고객의 피부 건강과 우리의 환경도 고려한 웰니스 뷰티 대표 주자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