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삼표그룹, 김해시 미래인재장학재단에 1000만원 기탁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될 것”
권태욱 기자 2024-02-07 15:25:50
(왼쪽부터) 현종원 김해시미래인재장학재단 이사장, 홍태용 김해시장, 한철 삼표산업 김해몰탈공장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삼표그룹

삼표그룹은 경남 김해시 소재 계열사인 삼표산업 김해몰탈공장이 김해시 미래인재장학재단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재단은 이 장학금을 진로, 진학 등 지역 내 우수인재 육성에 사용한다. 

삼표산업 김해몰탈공장은 2018년 김해시 진영읍에 자리 잡고 주로 시멘트와 골재(모래), 혼화재 등 원자재를 미리 혼합해 만든 드라이몰탈을 생산하는 업체다. 

그룹은 이날 장학기금 전달식을 계기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동시에 단순한 일회성 활동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와 교류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 

한철 삼표산업 김해몰탈공장장은 “지역 발전의 기초가 될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작은 정성을 담아 기탁에 나섰다”며 “학생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고 이룰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일반적으로 온대지역에서 식물은 봄에 날씨가 따뜻해 땅이 풀릴 때 소생해, 여름에 작열하는 햇빛과 풍부…
원숙의 시절
8월 중간은 하지로부터 약 50여일이 지난 시점이다. 따라서 그만큼 해의 고도와 열기도 낮아진다. 아침과 …
가을의 전령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