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삼표그룹, 성북구 취약계층 아동 위한 선물 전달

임직원 공감 후원 프로젝트 ‘SPread the love’ 후속 활동
권태욱 기자 2023-12-28 15:41:53
/삼표그룹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은 연말을 맞아 서울 성북구 드림스타트에 취약계층 가정 아동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선물 전달은 임직원 공감 후원 프로젝트인 ‘스프레드 더 러브(SPread the love)’의 후속 활동으로 이뤄진 것이다. 특히 아동들이 평소 갖고 싶어했던 겨울 점퍼와 운동화, 장난감, 학습용품 등을 사전에 파악한 후 선물을 준비해 의미를 더했다. 

이는 프로젝트는 삼표그룹이 기획한 임직원 공감 후원이다. 지난 6월 그룹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모인 성금 1080만원을 성북구 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전달된 성금은 교육비와 의료비 등으로 사용됐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장은 “임직원 공감 후원 프로젝트를 통해 인연을 맺은 아동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그룹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