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정관장, ‘새해 건강 정관장으로’···설 명절 다양한 구매 혜택 마련

오는 1월 30일 까지 정관장 선물세트 등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조경만 기자 2025-01-06 10:37:48


‘새해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 이미지.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예년보다 이른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6일(월)부터 1월 30일(목)까지 ‘새해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화애락’, ‘활기력’, ‘달임액’ 등 정관장의 대표 건강 베스트셀러와 ‘장수:율’, ‘기다림 침향’, ‘알엑스진’, ‘굿베이스’, ‘알파프로젝트’ 등 맞춤형 건강 기능성 및 자연소재를 담아낸 제품에 한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6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정관장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남자 프로농구단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의 마스코트 ‘레드부’와 콜라보한 캐릭터 장바구니도 증정한다. 

정관장은 2025년도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감성 굿즈와 이색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음성녹음(Voice Record) 감사카드’를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카드에는 보이스칩이 내장되어 있어, 자신의 목소리로 직접 편지를 녹음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초기 1월 6일~1월 12일(7일간) 정관장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복주MONEY’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해 설 연휴는 작년과 비교해 12일 앞당겨진 만큼, 발빠르게 신년 건강과 명절 선물을 동시에 챙기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정관장이 지난 5년간 설 행사 실적을 분석한 결과, 1월에 설 명절이 포함될 때 행사 매출 증가율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최고의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 건강을 책임져 왔다”며 “2025년도에도 정관장으로 건강한 한해를 보낼 수 있도록 설 명절 품격있는 선물부터 맞춤형 기능성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