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신한라이프, 국립공원공단과 북한산 숲복원 맞손

생태계 복원 위한 후원금 1억원 전달
이현정 기자 2025-01-23 10:28:57
22일 서울 성북구 북한산국립공원 사무소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오른쪽 세 번째)와 송형근 국립공원공단 이사장(왼쪽 세 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22일 서울 성북구 북한산국립공원 사무소에서 국립공원공단과 북한산국립공원의 자연숲 복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신한라이프가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국립공원의 생태계 보호와 탄소중립 실현을 실천하기 위해 공공기관과 협업을 추진하면서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과 송형근 국립공원공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북한산국립공원의 노후시설 철거와 숲조성 등 생태계 복원사업에 사용될 후원금 1억원도 전달됐다.

신한라이프는 2021년부터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서울 안양천 환경 복원과 강원 홍천 산불 피해지역 숲조성, 산림보호용 드론 기부, 서울 양천구 오목공원 및 한강공원 나무심기 등 공공기관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