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삼표 봉사 동호회 블루허그, 구세군 서울후생원에 ‘사랑의 빵’ 전달

새학년·새학기 맞아 나눔 봉사활동 진행
권태욱 기자 2024-04-22 17:18:40
 삼표그룹 내 봉사 동호회인 블루허그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표그룹

삼표그룹은 그룹 대표 봉사 동호회인 블루허그가 손수 만든 빵과 우유를 구세군 서울후생원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구세군 서울후생원 아이들의 새학기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사랑의 빵 나눔 프로그램’ 하나로 함께 진행했다. 

이날 블루허그 회원들은 초코머핀 170개와 소시지빵 130개 등 빵 2종류 300개를 직접 만들었다. 반죽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했고, 우유 100개를 더해 구세군 서울후생원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앞서 블루허그는 지난해 12월 스마일드림복지재단의 후원과 의류회사의 지원을 받아 구세군 서울후생원 아이들에게 스테이크 외식 및 겨울용 패딩을 선물한 바 있다. 

남윤식 블루허그 회장은 “앞으로도 구세군 서울후생원의 꿈 많은 아이들이 긍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