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건설공사 수주…1천235억원 규모
2024-04-29

건설사들이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엔지니어링은 202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중이다.
이번 신입사원 공채는 △플랜트 △건축 △자산 △안전품질 △지원부문(재경, 경영지원) △구매 등 5개 분야에서 39개 직무를 대상으로 25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로서 2025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모집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취득한 토익 등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하며, 해외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외국인 지원자의 경우 한국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로서 한국어능력시험 토픽 레벨 5 이상을 보유해야 하며, 한국 취업에 필요한 비자 취득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1일 입사지원 예정자를 본사에 초청해 채용설명회를 연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류전형, 온라인 역량검사, 1·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될 미래 인재를 선발한다. 직무 적합성과 인재상 부합도를 중점으로 평가해 공정하게 채용한다.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담당자는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당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창조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를 만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계룡건설은 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섰다.
모집분야는 △건축 △설비 △환경·플랜트 △전기 △토목 △주택개발 △토목개발 부문 등이다.
지원 자격은 모집 부문별 직무경력을 충족하는 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이다.
온라인 입사지원서 접수는 현재 진행중이며 22일까지다. 이후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