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위호텔, 크리스마스 이브···“겨울 낭만 가득한 숲속에서”

조경만 기자 2024-12-03 13:15:40

위호텔제주 로비라운지 아잘리아. 위호텔


제주의 청정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위(WE)호텔제주의 ‘다채’레스토랑에서 겨울철 별미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디너 뷔페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고급스러운 맛과 식감이 일품인 랍스터 테일을 비롯한 54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로, 제주산 대방어는 물론 양갈비와 소고기 통갈비 등 다양한 구이류를 포함한 다채로운 음식이 풍성하게 준비된다.

위(WE)호텔제주의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는 12월 24일 단 하루 진행되며 성인 120000원, 소인 55000원의 세금 포함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는 1부(17시30분~19시 30분) 와 2부(20시 ~ 22시)로 운영된다.  

위(WE)호텔제주는 겨울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공간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연말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5M 높이의 대형 트리가 설치된 ‘아잘리아’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월요일 제외) 라이브 피아노 선율이 흐르는 로맨틱한 공간이다.

이곳에서 레드 와인(만텔라시 일 까네토, 카스텔로 디 퀘르체토 끼안티)2종과 화이트 와인(만텔라시 마소 비앙코, 카스텔로 디 퀘르체토 베르나차 디 산지미냐노)2종을 핑거 푸드와 함께 12월 한 달 동안 성인 40000원 세금 포함 금액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위(WE)호텔제주의 관계자는 “엄선하여 준비한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크리스마스 뷔페를즐기며 깊어가는 겨울 사랑하는 이와 로맨틱한 여행의 밤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산 위에 올라 보면 서울 시내에 회색 블록을 얹어 놓은 듯 아파트가 하나 가득합니다. 우리나라의 여름이 점점 길고 더워지는 요즘 현상을 보면 도시의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은 여러 가지로 한국과 닮았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진 국토의 형상은 물론 식민지를 겪은 역사가 그렇다. 한자권 영향의 유교적인 풍속과 벼농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