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SK에코플랜트, 올해 첫 마수걸이 수주 성공…무관 서러움 풀어

5천958억 원 규모 면목7구역 재개발 따내
현대건설과 컨소시엄…1천502가구 공급
권태욱 기자 2025-06-16 09:31:57
면목7구역 조감도. 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가 올해 첫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하면서 무관의 서러움에서 벗어났다. 

SK에코플랜트와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서울 면목 7구역 재개발 정비사업을 수주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사업은 서울 중랑구 면목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5층, 11개동, 1천502가구 규모의 아파트 및 부대 복리시설을 조성하는 것으로 도급액은 약 5천958억원 규모다. 

사업지는 서울도시철도 7호선 면목역이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강남 등 서울 중심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동일로 및 용마터널 등을 통한 강남 및 강동권 차량 이동도 용이하다. 

이기열 SK에코플랜트 설루션(Solution)영업 담당임원은 “그간 도시정비사업을 통해 축적한 경험과 우수한 시공 능력을 바탕으로 이번 사업지가 지역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도시정비사업 수주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산 위에 올라 보면 서울 시내에 회색 블록을 얹어 놓은 듯 아파트가 하나 가득합니다. 우리나라의 여름이 점점 길고 더워지는 요즘 현상을 보면 도시의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은 여러 가지로 한국과 닮았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진 국토의 형상은 물론 식민지를 겪은 역사가 그렇다. 한자권 영향의 유교적인 풍속과 벼농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