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크리스마스엔 ‘서울아트쇼’ 볼까...우리카드 입장료 50% 할인

‘2023 서울아트쇼’ 일반입장권 절반 가격으로 구매
조경만 기자 2023-12-07 22:05:20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제12회 2023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우리카드에 따르면 서울아트쇼는 전국 약 150여 개 화랑이 참여해 유명 작가 및 신진 작가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국내 최대 아트페어로 지난해 기준 관람객 약 6만명이 방문했다. 

올해는 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진행된다. 한국 현대미술, 플래시아트, 아프리카 현대미술, 대형조각전 등 프로그램과 니키, 앤디워홀, 이우환, 김창렬, 오세열, 박진희, 홍동철, 핸드릭릴랑가, 압두나카사 등 다양한 작가의 작품으로 구성돼 있다.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서울아트쇼 일반입장권을 50% 단독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정가 1만5천원 1매를 7천500원에 사전 및 현장 예매 모두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이 금융권 단독으로 서울아트쇼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여러 작가들의 아름다운 작품을 감상하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연말 및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산 위에 올라 보면 서울 시내에 회색 블록을 얹어 놓은 듯 아파트가 하나 가득합니다. 우리나라의 여름이 점점 길고 더워지는 요즘 현상을 보면 도시의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은 여러 가지로 한국과 닮았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진 국토의 형상은 물론 식민지를 겪은 역사가 그렇다. 한자권 영향의 유교적인 풍속과 벼농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