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DL이앤씨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서 대상 수상

입주고객이 직접 품질평가에 참여
권태욱 기자 2023-12-11 11:57:23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DL이앤씨


DL이앤씨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한 ‘2023년 제9회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2015년 시작돼 올해 9회째를 맞은 고객품질대상은 공동주택의 주거 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아파트 입주 후 5개월이 지난 시점에 입주한 고객이 △주택 품질 △하자 처리율 △하자 처리기간 △친절도 등 세부항목 평가에 참여해 점수를 매긴다.

수상업체에는 상패와 품질우수통지서를 전달한다. 또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에 참여할 경우 가점을 부여 받는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3개 부문에서 7곳 업체가 상을 받았다. DL이앤씨는 경기 성남시 중원구에 시공한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단지로 고객품질대상을 수상했다. LH가 설정한 품질 커트라인(90점)을 뛰어넘는 94.3점을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DL이앤씨는 경기 성남에 시공한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단지가 LH의 품질 기준점(90점)을 웃도는 94.3점을 받아 대상을 차지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품질경영 철학 아래 전사적으로 혹독한 수준의 품질관리를 고수한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