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BTS 제이홉, 3월 새 프로젝트 ‘호프 온 더 스트리트’

연합뉴스 2024-02-18 10:19:41
/빅히트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3월 새 프로젝트 ‘호프 온 더 스트리트(HOPE ON THE STREET)’를 선보인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18일 밝혔다. 

제이홉은 자신의 생일이기도 한 이날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프로젝트를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인 제이홉의 과거 안무 연습 장면으로 시작해 ‘2015’라는 숫자가 ‘2024’로 바뀌며 현재의 제이홉을 보여줬다.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제이홉이 2015년 선보인 댄스 연습 일지 콘텐츠 ‘오프 온 더 스트리트(Hope on the Street)’의 정체성을 잇는다. 

빅히트뮤직은 “이번 프로젝트는 제이홉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며 “제이홉은 입대 전 심혈을 기울여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소개했다. 

제이홉은 지난해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올해 10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산 위에 올라 보면 서울 시내에 회색 블록을 얹어 놓은 듯 아파트가 하나 가득합니다. 우리나라의 여름이 점점 길고 더워지는 요즘 현상을 보면 도시의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은 여러 가지로 한국과 닮았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진 국토의 형상은 물론 식민지를 겪은 역사가 그렇다. 한자권 영향의 유교적인 풍속과 벼농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