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77곳 포상…최대 3천만원 포상급 지급

권태욱 기자 2024-05-01 14:43:32
박현철(왼쪽에서 세번째) 롯데건설 부회장과 2024년 우수 파트너사 대상으로 선정된 최영복 올레건설 대표(왼쪽에서 첫번째), 노석순 원영건업 대표(왼쪽에서 두번째), 조기현 피스코이엔씨 대표(왼쪽에서 네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2024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열어 77곳을 포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3곳에는 계약 우선 협상권을 제공하고 최우수상 9곳에는 포상금 3천만원을 지급했다.  

특히 올해는 안전 분야 우수 파트너사를 연 2회 선정하고 품질 분야 우수 파트너사에 포상금을 지급하는 등 안전·품질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포상을 확대했다.  

또 시공우수 파트너사에만 제공해오던 계약이행증권감면, 계약기회확대, 무이자대여금 지원 등과 같은 혜택을 안전과 품질 우수 파트너사에도 동일하게 제공하기로 했다. 

내년부터는 우수 파트너사 선정때 안전과 품질 비중을 확대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건설과 파트너사가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서로를 존중해 동반성장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