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쌀 소비촉진을 위해 송편 나눠 주며 정(情) 나눠

추석 앞두고 '밥심! 쌀심! 아침밥 먹기 캠페인'
황영무 농업전문기자 2024-09-12 15:52:00
경서농협(조합장 이철환 첫줄 왼쪽에서 8번째)과 농협중앙회 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 첫줄 왼쪽에서 7번째)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경서농협 제공)

서울 경서농협(조합장 이철환)과 농협중앙회 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는 12일 경서농협 오류지점 앞에서 ‘밥심! 쌀심!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경서농협 여성조직과 영농회장이 동참하여 쌀 소비촉진을 위해 관내 주민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쌀로 만든 추석 대표 음식인 송편, 즉석밥, 쌀 가공식품을 나눠 주며 정(情)을 나누고 송편을 판매했다.

김상수 본부장은 “서울 농·축협이 쌀 소비촉진운동에 적극 참여함에 대해 감사한다”며 “아침밥을 챙겨 먹는 것은 농업인의 시름을 덜어 주는 것은 물론, 국민의 건강을 위해서도 중요하다며 전 국민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철환 경서농협 조합장이 송편을 나눠주고 있다.(경서농협 제공)

이철환 조합장은 “추석명절에 온 가족이 둘러앉아 따뜻한 쌀밥과 송편을 드시며, 건강을 지키고 가족간의 사랑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우리농협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쌀 소비촉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에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