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에스티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의약품용 핵산·핵산 유도체 분야
권태욱 기자 2024-11-20 16:48:25
김이환(오른쪽) 에스티팜 상무와 강경성 코트라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스티팜

바이오 기업 에스티팜은 19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월드 3층 크리스탈볼룸 홀에서 열린 ‘2024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의약품용 핵산 및 핵산 유도체를 생산·수출하는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2021년 이후 3년간 에스티팜의 매출 및 수출 내역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에스티팜은 앞으로도 글로벌 수준의 올리고 뉴클레오타이드 생산기업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에스티팜 관계자는 “이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은 에스티팜의 기술력과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고 말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에스티팜을 포함해 64개 기업이 신규 선정되면서 인증서를 수여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