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삼표그룹, 창사 58주년 맞아 ‘블루위크 사회공헌’ 진행

전 계열사 임직원 참여 지역사회 나눔 활동
한부모가정·국가유공자 등에 생필품 전달
권태욱 기자 2024-11-27 17:17:29
삼표시멘트 임직원들이 지난 26일 지역 국가유공자 가정에 감사의 뜻과 함께 물품을 전달했다. 삼표그룹

삼표그룹은 12월 1일 창립 58주년을 맞아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삼표와 함께하는 블루위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블루위크는 삼표그룹 전 계열사가 지역사회를 위해 추진하는 집중 사회공헌 활동 기간이다. 서울을 비롯해 경북포항, 강원 삼척 등 본사와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삼표그룹 계열사인 에스피네이처 임직원은 지난 22일 포항지역 한부모가정 15곳에 생필품과 함께 각 가정 아이들이 직접 고른 선물을 전달했으며 26일에는 삼척 거주 국가유공자들에게 기초 생필품을 전했다.  

삼표시멘트 임직원들은 지난 22일 국가유공자 가정 10곳을 직접 방문해 나라를 위한 헌신에 감사를 표하고 물품을 전달했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