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등 2관왕

TV영상 시리즈 ‘대상’, 온라인 영상 ‘금상’
가족이 함께하는 밥 한 끼의 소중함 강조
권태욱 기자 2024-12-02 10:13:18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식구의 부활’. KCC건설

KCC건설의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KCC건설은 올해 진행한 광고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TV영상 시리즈 부문에서 대상,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금상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국내 광고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며 매년 2천여 편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는 대규모 광고제다. 

스위첸은 이번 캠페인에서 ‘집’ 공간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장소인 주방과 식탁을 중심으로, 가족들이 함께 나누는 밥 한 끼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식구의 부활’ 캠페인은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 구이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5편의 소재로 구성됐다. 

KCC건설 관계자는 “캠페인의 메시지에 많은 분들께서 공감해 주시고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이라는 결실까지 얻게돼 진심으로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며 “모두가 한 끼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통해 우리 주변에 더 많은 ‘식구의 부활’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3일 더플라자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산 위에 올라 보면 서울 시내에 회색 블록을 얹어 놓은 듯 아파트가 하나 가득합니다. 우리나라의 여름이 점점 길고 더워지는 요즘 현상을 보면 도시의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은 여러 가지로 한국과 닮았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진 국토의 형상은 물론 식민지를 겪은 역사가 그렇다. 한자권 영향의 유교적인 풍속과 벼농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