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코웨이, 자가관리 고객에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제공

렌탈 계약 기간 내 2회 방문
하재인 기자 2025-01-17 17:42:33
코웨이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코웨이

코웨이는 무상으로 코웨이 케어서비스 전문가의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는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다.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렌탈해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은 렌탈 계약 기간 동안 2회의 무상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최초 제품 설치일부터 12개월 이후 1회와 렌탈계약 종료 시점 12개월 이내 1회가 지원된다. 추가 방문 케어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유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에 더해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전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하는 맞춤 관리서비스가 제공된다. 각 제품별로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이 지원된다.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는 토탈케어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정수기 제품 내부에 물이 흐르는 부품인 얼음트레이, 이너탱크, 입수파이프, 유로관, 추출부 등을 모두 교체하고 탱크 살균을 제공한다. 정수기 설치 후 36개월 이상 경과한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내 1회 무상 제공된다.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와 정수기 토탈케어서비스는 코웨이 고객센터와 알림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관리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위생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고객과 소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