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베이글과 와플의 만남…디저트 카페 ‘잭슨베이플’ 론칭

잭슨나인스제이에스, 송파 문정동에 1호점 열어
권태욱 기자 2025-04-14 15:37:43
잭슨베이플(JACKSON BAFFLE) 1호점, 문정 직영점 외관 전경. 잭슨나인스제이에스

잭슨나인스제이에스는 14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디저트 카페 브랜드 ‘잭슨베이플(JACKSON BAFFLE)’ 1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잭슨베이플은 베이글과 와플을 결합한 신개념의 차세대 디저트 ‘베이플’을 핵심 메뉴로 선보인다. 100% 쌀 반죽으로 만든 웰빙 디저트 ‘라핀팡’, 시그니처 음료 ‘슈페너’와 ‘파인캐럿주스’ 등 차별화된 메뉴도 함께 구성됐다. 

커피 부문은 월드바리스타 챔피언십 국가대표인 방준배 바리스타가 참여해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잭슨나인스제이에스는 와플체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년간 200여 곳 매장을 열며 성장해온 기업이다. 

잭슨베이플(JACKSON BAFFLE) 1호점, 문정 직영점 내부 전경. 잭슨나인스제이에스

독자적인 마케팅과 투자금 지원 등을 통해 차별화된 상생모델을 구축했고, 가맹점 중심의 수익구조를 통해 15~20%까지 수익률을 보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석 잭슨나인스제이에스 대표는 “단순한 카페를 넘어, 디저트 카페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독자적인 길을 개척하고 있다” 며 “잭슨베이플은 점주들의 실질적인 수익을 극대화하고, 소비자에게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직영으로 운영·관리하는 등 프랜차이즈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바꿀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잭슨나인스제이에스 모기업인 태원씨아이앤디는 국내를 대표하는 디벨로퍼 중 하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일반적으로 온대지역에서 식물은 봄에 날씨가 따뜻해 땅이 풀릴 때 소생해, 여름에 작열하는 햇빛과 풍부…
원숙의 시절
8월 중간은 하지로부터 약 50여일이 지난 시점이다. 따라서 그만큼 해의 고도와 열기도 낮아진다. 아침과 …
가을의 전령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