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디 올 뉴 넥쏘(넥쏘)’의 시승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달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일반 고객에 더해 현대차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현대모터클럽’ 동호회와 넥쏘 오너와 수소 산업 관계자 등이 활동하는 ‘넥쏘카페’ 동호회 회원 등 약 217명이 참여했다.

4일과 5일에는 넥쏘 장거리 시승 이벤트인 ‘NEXO Visits for you’를 진행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서울에서 출발해 광주, 부산, 충주, 춘천까지 4개 도시에 걸쳐 약 880㎞를 주행하는 장거리 코스로 구성했다.
운전자로 참여한 현대모터클럽과 넥쏘카페 회원들은 최대 720㎞에 달하는 1회 충전 주행 가능거리와 상품성을 직접 경험했다. 전국 수소충전소의 실시간 현황을 반영해 최적의 이동 경로를 추천하는 ‘루트 플래너’도 체험했다.
광주, 부산, 충주 등 중간 경유지에서는 동호회 게시판을 활용해 각 지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넥쏘 게릴라 시승 이벤트 진행에 참여했다.

6일에는 현대차가 장거리 시승 이벤트 종착지인 춘천에서 ‘Drive NEXO Together’ 시승 행사를 열었다. 약 40분이 소요되는 강원도 춘천 일대 약 30㎞ 구간 주행으로 디 올 뉴 넥쏘의 친환경 성능과 첨단 기술을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현대차는 △기본 성능 점검 △정비 상담 △오일류·부동액 점검 및 보충 △전구류 교체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도 점검 등 ‘비포서비스’를 제공했다.
여기에 현장에 마련된 전용 상담 부스를 통해 구매 상담도 지원했다. 시승 대기 고객을 위한 푸드트럭 배치와 식음료를 제공 등도 이뤄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넥쏘의 뛰어난 장거리 주행 성능과 친환경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수소전기차 보급 확대와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현대자동차]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