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농협사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서 국무총리상 등 8개 부문 수상

이승욱 기자 2023-12-22 16:45:54
지난 19일 열린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수상한 농협사료 이용 농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사료 제공

농협사료는 축산물품질평가원이 주최한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농협사료 이용 농가가 국무총리상을 포함해 농촌진흥청장상, 농식품부장관상 등 8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2일 밝혔다.

농협사료에 따르면 지난 19일 열린 시상식에서는 대통령상을 비롯한 국무총리상과 농림부장관상 등 총 13개 출품우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중 농협사료 이용 농가가 8개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전체 수상농가 중 61.5%를 차지했으며, 계통사료공장을 포함하면 총 11개 부문 수상으로 84.6%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국무총리상을 받은 이진영 삼포목장 대표는 “2007년 처음으로 출품한 이후 끊임없이 도전했는데, 이번에 결실을 맺게 돼 정말 기쁘다”며 “컨설팅에도 도움을 준 농협사료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경수 농협사료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R&D 투자와 서비스 지원으로 내년 대회에서 농협사료가 대통령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사료는 수상 농가들에게 축하 꽃다발과 함께 소정의 배합사료를 증정하면서, 앞으로도 축산농가와 함께 동반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