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대구 성서산업단지 큰 불…대응 1단계 발령하고 주민 대피 통보

소방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피해는 없어"
연합뉴스 2024-01-02 09:21:00
2일 오전 대구 성서2차일반산업단지 한 섬유제품제조공장에서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불이 나 대응 1단계가 발령됐다. /연합뉴스 제공

2일 오전 5시 51분께 대구 달서구 대천동 성서2차일반산업단지 한 섬유제품제조 공장에서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불이 났다.

소방 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인근 주민에게 성서체육공원으로 대피하라고 안전안내 문자를 통보했다.

현장에서는 소방차 48대와 소2일 오전 5시 51분께 대구 달서구 대천동 성서2차일반산업단지 한 섬유제품제조 공장에서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불이 났다.

소방 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인근 주민에게 성서체육공원으로 대피하라고 안전안내 문자를 통보했다.

현장에서는 소방차 48대와 소방관 129명이 출동해 연소 확대를 저지 중이다.

대구소방안전본부 관계자는 "큰불이 나 현장 대응 중"이라며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 피해는 없으며 다른 공장으로 연소가 퍼지는 것을 방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psik@yna.co.kr방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