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NS홈쇼핑, 협력사 대상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열어

위생, 품질 관리 등 교육
권태욱 기자 2024-03-25 10:24:43
/NS홈쇼핑

NS홈쇼핑은 129곳 식품 관련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교육 1차 수업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식품품질 안전스쿨은 협력사 식품 품질 안전관리 의식을 제고하고 실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전액 무료로 운영하는 연간 교육프로그램이다.  

1차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수업에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식품 위생관련 법규와 식품산업 최신 트렌드 및 정책 동향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후 교육은 올해 11월까지 월 1회 진행되며 △방송심의 정보 제공 및 가이드 안내 △식품제조현장 품질관리 △식품제조현장 위생관리 등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들로 구성됐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 전무는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더욱 철저하고 체계적인 식품품질 안전관리를 위해 이와 같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강화 지원책을 펼쳐 나가고, 좋은 품질의 안전한 식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산 위에 올라 보면 서울 시내에 회색 블록을 얹어 놓은 듯 아파트가 하나 가득합니다. 우리나라의 여름이 점점 길고 더워지는 요즘 현상을 보면 도시의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은 여러 가지로 한국과 닮았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진 국토의 형상은 물론 식민지를 겪은 역사가 그렇다. 한자권 영향의 유교적인 풍속과 벼농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