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제공…국내 최초

3천375가구 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 컨설팅 이벤트
권태욱 기자 2024-04-22 17:27:12
20일 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이 이케아 코리아와 홈스타일링 개별 컨설팅을 받고 있다. /GS건설

GS건설이 이케아 코리아와 함께 자이 입주민들에게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했다. 

GS건설은 지난해 서울 강남에 공급한 3천375가구 규모 대단지 아파트인 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을 대상으로 ‘헤이(Hej), 개포’ 홈스타일링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헤이(Hej)’는 스웨덴어로 안녕을 의미하는 인사말로, 이번 행사를 통해 자이와 이케아의 새로운 만남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날 홈스타일링 컨설팅 행사는 이케아 전문가가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이들을 위한 방 홈스타일링 강의와 예약을 통해 선정된 개별 가구를 대상으로 한 전문컨설팅 등으로 구성됐다.  

홈스타일링은 집을 의미하는 ‘홈(Home)’과 꾸민다는 의미를 가진 ‘스타일링(Styling)’의 합성어로, 각종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집을 꾸미는 것을 뜻한다. 

GS건설은 국내 건설사로는 처음으로 세계적인 홈퍼니싱 기업인 이케아와 협업해 자이 입주민들에게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GS건설은 자이 멤버십 및 컨시어지 서비스의 일환인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Xi)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있고,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기획을 통해 고객들에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