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삼표그룹, 희귀질환 아동 위해 1천513만원 기부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후원
권태욱 기자 2024-06-06 10:47:33
유용재(왼쪽)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장, 정진향(가운데)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사무총장, 남윤식 삼표그룹 블루허그 수석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삼표그룹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은 희귀질환 아동 후원금 1천513만원을 사단법인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후원금은 임직원 공감 후원 프로젝트인 ‘스프레드 더 러브(SPread the love)’ 활동을 통해 모았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한 이 프로젝트는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의 사연을 그룹 내에 공유하고, 이를 접한 임직원들이 자발적 기부나 공감 표시를 하면 여기에 그룹이 후원금을 더하는 방식이다. 

올해에는 임직원들의 공감과 자발적 기부를 통해 모인 1천13만원에 그룹이 후원금 500만원을 보탰다. 

희귀질환 5가정에 후원했으며 교육비, 진료 및 수술비 등에 쓰인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장은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후원금이 희귀질환을 이겨내고 있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