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부산 광안3 재개발사업 수주… 5천112억원 규모
2024-06-23

삼성물산이 남동타운피에프브이와 함께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에 특화 조경을 제공한다.
삼성물산은 리조트 부문 그린스페이스솔루션팀이 주식회사 남동타운피에프브이와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조경 통합솔루션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는 남동타운피에프브이가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은 단지다.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동에 들어선다. 3천724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1단지, 지하 4층~지하 28층, 14개동, 1천681가구가 이달 말에 분양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에는 삼성물산 그리스페이스솔루션팀의 브랜드 ‘에버스케이프’가 적용된다. 에버스케이프는 삼성물산이 2018년 론칭한 조경 전문 브랜드다. 여기에 꽃잎을 모티브로 한 공간, 4개의 수공간, 테마숲 등의 조경 시설이 적용된다.
세부적으로는 △주진입부&웰컴카든 △만개한 꽃을 테마로 수경공간을 형성한 블루밍 아일랜드(중앙광장) △꽃잎 벤치가 배치되는 워터 라운지 △저토심구간 정원 특화 그라스 가든 △어린이 놀이터 등이 마련된다.
남동타운피에프브이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에 거주하는 것 자체가 휴식과 힐링이 되는 차별화된 랜드마크 단지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