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다음달 1조2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밸류업 위한 고객 약속 실천"
2025-04-30

iM뱅크(아이엠뱅크·은행장 황병우)는 자사 iM뱅크앱을 신규 이용한 고객을 상대로 판매한 10% 고금리 적용 상품 ‘더쿠폰적금’의 선착순 판매가 조기 종료됐다고 26일 밝혔다. 은행 측은 판매 조기 종료를 기념한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추가 연장하기로 했다.
iM뱅크에 따르면 더쿠폰적금 특판상품은 시중은행 전환 후 전국 역외 지점 중 처음으로 원주지점을 개설한 기념으로 올해 처음 출시됐다.
더쿠폰적금 가입금액은 최저 1천원에서 최고 20만원 1년제 적립식 정기적금이다. 월20만원 1년 납입 후 최대 13만원의 이자(세전)를 받을 수 있는 더쿠폰적금은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푸시알림 동의’ 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월 납입 자동이체가 가능하다.
iM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더쿠폰적금은 애초 지난 20일 쿠폰 발금 1만개를 돌파하면서 조기 판매 완료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고객 성원으로 판매가 종료됨에 따라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한 것이다.
이벤트 연장 결정에 따라 더쿠폰적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이달 20일까지모바일 포털에서 iM뱅크’를 검색해 쿠폰을 다운 받고 다음달 6일까지 iM뱅크 앱을 통해 더쿠폰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 앱 사용이 처음인 개인 고객이면 첫 로그인 후, 누구나 QR코드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모바일웹)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뒤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iM뱅크 앱 첫 로그인을 마치고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응모)’를 클릭하면 쿠폰함에 쿠폰이 지급된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부 상무는 “iM뱅크가 전국에서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판매한 더쿠폰적금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연말 연시 풍성한 금융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