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한국타이어, 전기차·자연 주제로 뮤직축제 참가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뮤직 페스티벌 참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과 협업
하재인 기자 2024-10-08 10:34:02

한국타이어가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전기차와 자연을 주제로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디 에어 하우스’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디 에어 하우스는 국내 최초로 자연 속에서 서브 컬처 음악을 다루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음악, 캠핑, F&B 전시 등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북한강변 일대에서 열린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행사장 내 브랜드 부스에서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출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과의 협업을 통해 전기차와 자연을 주제로 ‘환경을 고려하는 기술이 곧 가장 앞선 기술’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를 통해 예술, 음악, 패션, F&B 등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 중이다.

이에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협업 의류를 출시하고 7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전시관을 운영했다. 여기에 '하이퍼컬랙션' 현대미술 전시회를 개최하고 기안84 협업 아트 프로젝트 등의 활동을 진행 중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