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GS건설, 올해도 김장 봉사…16년째 2만 가구에 김치 전달

23일 본사 사원식당서 ‘김치투게더’ 봉사활동
권태욱 기자 2024-11-20 16:41:38
GS건설

GS건설은 23일 서울 종로구 GS건설 본사 사원식당에서 임직원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 김치 봉사활동 ‘김치투게더’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GS건설은 사회공헌의 하나로 2009년부터 남촌재단과 꾸준히 김장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16년째 취약계층 아동 등 누적 2만 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지난해부터는 임직원 가족중심의 행사로 취지를 확장해 직원들의 자발적 신청을 받아 자녀와 김장 김치를 담그며, 자녀들이 이웃을 도우며 사회적 책임을 배우는 계기로 만들어가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임직원 30가족 100여명이 참가해 모두 2천472상자 분량의 김치를 담근다.

김치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양육원과 보호대상아동 거주시설에 전달한다. 내년부터는 양육원과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봉사활동도 진행한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ESG 선도기업으로 이웃과 사회를 생각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