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NS홈쇼핑,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4곳 협력사와 부스 운영

권태욱 기자 2024-11-21 17:43:48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NS홈쇼핑 부스 전경. NS홈쇼핑

NS홈쇼핑은 2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해 협력사를 위한 부스를 운영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등의 후원으로 코엑스가 주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영감:푸드 라이프’를 주제로 지속 가능한 식문화와 혁신적인 푸드테크를 보여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20개국 1천 곳 업체가 1천400개 부스를 운영한다. 

NS홈쇼핑 전시 부스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4곳 업체가 분리된 각 코너에서 전시와 시식 판매 활동을 하고 중앙부에는 비즈니스 상담을 위한 테이블석도 마련했다. 

NS홈쇼핑은 협력사의 판로 확대를 위해 이번 전시회 참가비 및 부스설치 비용 등 전시회 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국내식품산업발전에 기여하고, 협력사를 위한 상생지원프로그램 강화로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