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김성한 iM라이프 대표 “고물가 시대,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임직원·자원봉사자, 저소득 장애인 50가구에 후원금·김치 전달
이현정 기자 2024-11-27 11:10:12
김성한 iM라이프 대표(왼쪽)와 문중호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장이 지난 26일 서울 중구 다산성곽마을시설 담소정에서 후원금을 전달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M라이프


김성한 iM라이프 대표이사가 저소득층 장애인을 위한 ‘사랑담은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석해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27일 iM라이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전날 서울 중구 다산성곽마을시설 담소정을 찾아 사랑담은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이 행사에는 지역주민 자원봉사자와 서울 중구 장애인복지관 지역활동팀이 함께했다.

iM라이프 임직원 15명은 절인 배추와 양념을 버무리는 등 김장김치를 만들고 포장해 저소득층 장애인 50가구에게 전달했다.

이 행사는 지속된 고물가와 기후변화로 배추, 고춧가루 등 식재료 수급이 어려워지면서 김장이 힘든 상황에 처한 이웃을 위해 마련됐다.

김 대표는 “김장철이 찾아왔지만 식자재값 인상으로 김장비용이 상승하면서 소외된 이웃들이 김장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며 “iM라이프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이 있는 곳이라면 언제든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iM라이프는 전 임직원이 연간 1회 이상 참여하는 사회공헌을 목표로 생명보험의 가치 확산을 위해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사랑을 실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산 위에 올라 보면 서울 시내에 회색 블록을 얹어 놓은 듯 아파트가 하나 가득합니다. 우리나라의 여름이 점점 길고 더워지는 요즘 현상을 보면 도시의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은 여러 가지로 한국과 닮았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진 국토의 형상은 물론 식민지를 겪은 역사가 그렇다. 한자권 영향의 유교적인 풍속과 벼농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