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현대해상‧비바이노베이션, 고객전용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실시

‘착한의사’와 협업 간편한 예약 방식 적용
이현정 기자 2024-12-26 11:01:24
현대해상


현대해상이 건강검진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인 비바이노베이션과 협업해 현대해상의 헬스케어 플랫폼인 ‘하이헬스챌린지’에서 건강검진 예약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26일 현대해상에 따르면 이번 협업을 통해 하이헬스챌린지를 이용하는 현대해상 고객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24시간 건강검진 예약이 가능해졌다.

하이헬스챌린지의 이용자들은 개인의 건강 유형에 따라 맞춤형 건강관리 미션을 제공받아 포인트를 쌓고, 해당 포인트로 플랫폼 내의 하이헬스챌린지몰에서 모바일 쿠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하이헬스챌린지는 지난 10월 현대해상의 보험 가입 유무와 관계 없이 모든 고객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한 바 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하이헬스챌린지 고객을 대상으로 한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제공으로 보다 자발적인 건강관리를 유도할 수 있게 됐다”라며 “당사 고객이 아니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