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국민은행 ‘모니모KB 매일이자 통장’ 출시…삼성금융 연계

3월 6일까지 모니모 앱서 사전 이벤트 진행
이현정 기자 2025-02-25 17:54:40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4월 삼성금융그룹 통합앱 모니모 전용 상품인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상품은 모니모 앱에 연동되는 수시입출금통장으로 지난해 9월 금융위원회에서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 

가입대상은 만 17세 이상의 개인으로 일잔액 200만원까지 최대 연4%의 이율을 제공한다. ‘매일이자받기’ 서비스를 통해 하루만 자금을 예치해도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삼성금융그룹과 연계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생명‧화재 관련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모니모의 다양한 미션을 통해 고객이 획득한 ‘모니머니’(모니모 앱 전용 포인트)를 현금으로 자동 전환해 통장에 입금시킴으로써 더 많은 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신상품 출시에 앞서 모니모 앱에서 계좌개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하며 모니모 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매일 2만명씩 총 20만명을 추첨하고, 당첨된 고객이 추후 사전 계좌 개설 기간에 통장을 만들면 3천명에게 최대 12만원 상당의 모니머니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양사의 오랜 고민과 노력으로 획기적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성금융그룹과 전략적 협업을 지속해 고객에게 차별화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