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코웨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

브랜드 가치 평가 모벨 BSTI 859.4점 기록·32위 차지
하재인 기자 2025-04-02 16:08:24
코웨이 비렉스 트리플체어. 코웨이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859.4점을 기록하며 32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연간 수위 대비 3단계 상승한 기록이다. 적극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슬립 및 힐링 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경쟁력을 높이며 받은 평가다.

앞서 코웨이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이후 ‘비렉스 안마베드’와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트리플쳉’ 등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였다.

이 중 1월에 출시한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몰입, 휴식, 회복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다기능 체어다. 사용자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맞춤형 안마를 제공한다. 여기에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런 색감과 부드러운 곡선 형태 디자인을 특징으로 가진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트리플체어를 비롯한 혁신 제푸들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