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는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정수기 부문에서는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기록했다.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의 경우 21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코웨이 정수기 최초로 누적 판매량 160만대를 넘어선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의 앞선 기술력, 혁신적 디자인, 높은 위생성이 평가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에서는 고급스런 디자인과 강화된 필터 성능을 지닌 노블 공기청정기2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직선 구조의 아키텍쳐 디자인에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화된 청정 성능을 보유한 제품이다.
비데 부문의 경우 위생 관리 용이성과 세정력으로 프리미엄 욕실 시장을 주도하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가 호평 받았다. 해당 제품은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과 도기까지 스스로 살균한다. 여기에 버블과 노즐로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케어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은 도기 안쪽 틈새까지 관리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고 가치있게 만드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 공개 중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