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삼성생명,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출시

뇌·심혈관 질환 선행검사‧진단‧재활‧회복 등 단계별 보장
이현정 기자 2025-05-19 12:50:00
삼성생명

삼성생명이 19일, 뇌·심혈관 질환의 집중 보장을 제공하는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뇌·심혈관 질환 관련 11개 특약만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와 삼성금융앱인 ‘모니모’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해당 특약 가입 시 뇌출혈과 뇌경색, 심근경색, 협심증 등을 포함한 뇌‧심혈관 질환과 관련해 검사와 진단, 치료, 입원, 통원, 재활, 회복까지 단계별로 보장한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실속플랜과 든든플랜 중 선택할 수 있고, 직접 DIY(Do It Yourself) 설계도 가능하다.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인터넷 신간편 뇌심 건강보험’을 함께 출시했다.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3가지 간편고지 항목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나이는 최소 20세부터 최대 65세까지고, 납입 기간은 20년납 갱신형이다.

이 상품의 보험료를 알아보고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편의점 금액권을 증정하고 가입 후 3회차 보험료 납입 및 정상계약 유지 시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5천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각 치료 단계별로 실질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상품”이라며 “평소 뇌·심혈관에 대한 치료비가 걱정됐던 고객이라면 간편한 가입을 통해 이벤트 혜택까지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산 위에 올라 보면 서울 시내에 회색 블록을 얹어 놓은 듯 아파트가 하나 가득합니다. 우리나라의 여름이 점점 길고 더워지는 요즘 현상을 보면 도시의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은 여러 가지로 한국과 닮았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진 국토의 형상은 물론 식민지를 겪은 역사가 그렇다. 한자권 영향의 유교적인 풍속과 벼농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