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던킨, '인천공항센트럴점’ 3주간 3만3천여명 찾아 인기
2024-05-14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5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던킨은 소비자들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과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도넛 4종과 먼치킨 3종 등 총 7종으로, 다채로운 색감에 개성 넘치는 매력을 가진 <인사이드 아웃2> 등장 캐릭터들의 특징을 활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넛 4종은 ‘불안, 하면 초코 우유 필드’ ‘기쁨, 을 주는 바나나 우유 도넛’ ‘버럭, 할 땐 딸기 우유 츄이스티’ ‘까칠, 한 날엔 멜론 우유 필드’ 등이다. 초코 맛, 바나나 맛, 딸기 맛, 메론 맛 등 다양한 맛의 도넛으로,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각 감정들이 대표하는 색상을 원료로 구성해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영화 속에 등장하는 기억 저장 구슬을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입 크기 먼치킨으로 형상화한 ‘메모리볼, 멜론 먼치킨’ ‘메모리볼, 핑크 카카오 먼치킨’ ‘메모리볼, 초코 카카오 먼치킨’ 3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6월 개봉하는 <인사이드 아웃2>는 기쁨, 슬픔, 분노 등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해 전 세계인의 공감을 얻은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오는 5월에는 온 가족이 다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모두가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테마로 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던킨의 5월 도넛으로 나만의 감정 도넛을 찾는 재미까지 함께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