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호반, 한부모가정 자녀 위한 돌잔치 지원

임직원 봉사단 기부금으로 마련
하재인 기자 2024-07-08 10:57:01
김세준(왼쪽)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과 이은정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장이 한부모가정 아동 돌잔치 지원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호반그룹

호반그룹은 한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한 돌잔치를 지원했다고 8일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6일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연회장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돌잔치를 하지 못한 한부모가정 10명의 아동과 가족을 포함한 60여명이 참석했다.

호반그룹은 장소 대여, 헤어 메이크업, 한복 대여, 돌상차림, 사진 촬영, 앨범 제작, 돌잡이 행사 등 돌잔치 전 과정을 지원했다.

첫 돌 축하 선물로는 순금 한 돈(3.75g) 돌반지와 프리미엄 침구세트를 전달했다. 선물은 삼성 금거래소와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각각 준비했다.

이번 행사의 비용은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의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은 “이번 돌잔치가 한부모 가정 자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8월 중간은 하지로부터 약 50여일이 지난 시점이다. 따라서 그만큼 해의 고도와 열기도 낮아진다. 아침과
가을의 전령사
한여름이 되면 그 동안의 강렬한 햇볕으로 대지가 충분히 달궈져 그 열기가 더 이상 땅으로 흡수되지 못
‘열대야(熱帶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