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오늘의 콕’ 2주년…KB증권,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콘텐츠 보고 퀴즈 풀고 포인트 주식쿠폰으로 교환
이현정 기자 2024-08-26 14:52:10
KB증권 제공


KB증권이 ‘오늘의 콕’ 서비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오늘의 콕 콘텐츠를 보고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미션을 1회 이상 수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너스 혜택도 제공한다. KB증권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라면 ‘KB 마블(M-able)’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웰컴미션’으로 KB M-able에서 마케팅 활용 동의 및 오늘의 콕 PUSH 알림을 신규로 동의하면 100P(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늘의 콕 PUSH 알림 설정을 하면 하루에 3번 PUSH로 투자정보를 알려주고, 관심 카테고리(부동산 등)를 설정하면 설정한 카테고리 콘텐츠의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미션’은 이벤트 기간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으면 하루 최대 3개까지 각 25P를 받고 하루에 한 개 퀴즈를 풀면 25P를 받을 수 있다.

또 매주 ‘서프라이즈미션’으로 KB증권 리서치본부에서 선정한 저평가 대형 우량주인 Again BUY KOREA 종목에 연관된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고 해당 종목을 매수하면(미션 실시 주간 금요일 정규장 종료 전까지 체결)하면 100P를 받을 수 있다.

보너스 혜택으로 미션을 1회 이상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교환권(2만원)을 증정한다.

적립한 포인트는 국내주식쿠폰으로 1천원에서 3천원까지 1천원 단위로 1대 1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적립한 포인트를 교환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KB증권은 오늘의 콕 2주년을 맞이해 콘텐츠 선호 모델 반영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쉽게 보는 쇼츠형 콘텐츠’와 ‘편하게 듣는 오디오형 콘텐츠’도 제공한다.

주식 콘텐츠의 경우 콘텐츠 관련 종목을 관심종목으로 바로 설정할 수 있고 관련 테마 종목에 대한 정보도 추가적으로 볼 수 있으며 콘텐츠 페이지 디자인 또한 가독성을 높여 투자 정보를 보다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KB증권은 설명했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KB증권 투자자들이 투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늘의 콕 콘텐츠를 경험하고, 이벤트를 통해 받은 포인트를 주식쿠폰으로 교환해 투자도 알뜰하게 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줄 수 있는 KB증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도심 아파트 촌의 여름

산 위에 올라 보면 서울 시내에 회색 블록을 얹어 놓은 듯 아파트가 하나 가득합니다. 우리나라의 여름이 점점 길고 더워지는 요즘 현상을 보면 도시의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 테마곡

베트남은 여러 가지로 한국과 닮았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진 국토의 형상은 물론 식민지를 겪은 역사가 그렇다. 한자권 영향의 유교적인 풍속과 벼농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