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오늘의 콕’ 2주년…KB증권,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콘텐츠 보고 퀴즈 풀고 포인트 주식쿠폰으로 교환
이현정 기자 2024-08-26 14:52:10
KB증권 제공


KB증권이 ‘오늘의 콕’ 서비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오늘의 콕 콘텐츠를 보고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미션을 1회 이상 수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너스 혜택도 제공한다. KB증권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라면 ‘KB 마블(M-able)’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웰컴미션’으로 KB M-able에서 마케팅 활용 동의 및 오늘의 콕 PUSH 알림을 신규로 동의하면 100P(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늘의 콕 PUSH 알림 설정을 하면 하루에 3번 PUSH로 투자정보를 알려주고, 관심 카테고리(부동산 등)를 설정하면 설정한 카테고리 콘텐츠의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미션’은 이벤트 기간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으면 하루 최대 3개까지 각 25P를 받고 하루에 한 개 퀴즈를 풀면 25P를 받을 수 있다.

또 매주 ‘서프라이즈미션’으로 KB증권 리서치본부에서 선정한 저평가 대형 우량주인 Again BUY KOREA 종목에 연관된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고 해당 종목을 매수하면(미션 실시 주간 금요일 정규장 종료 전까지 체결)하면 100P를 받을 수 있다.

보너스 혜택으로 미션을 1회 이상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교환권(2만원)을 증정한다.

적립한 포인트는 국내주식쿠폰으로 1천원에서 3천원까지 1천원 단위로 1대 1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적립한 포인트를 교환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KB증권은 오늘의 콕 2주년을 맞이해 콘텐츠 선호 모델 반영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쉽게 보는 쇼츠형 콘텐츠’와 ‘편하게 듣는 오디오형 콘텐츠’도 제공한다.

주식 콘텐츠의 경우 콘텐츠 관련 종목을 관심종목으로 바로 설정할 수 있고 관련 테마 종목에 대한 정보도 추가적으로 볼 수 있으며 콘텐츠 페이지 디자인 또한 가독성을 높여 투자 정보를 보다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KB증권은 설명했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KB증권 투자자들이 투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늘의 콕 콘텐츠를 경험하고, 이벤트를 통해 받은 포인트를 주식쿠폰으로 교환해 투자도 알뜰하게 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줄 수 있는 KB증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