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삼성증권, 개인형 퇴직연금 순입금 이벤트

순입금액 구간 따라 경품 최대 3만원 지급
이현정 기자 2024-10-28 13:13:35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순입금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IRP 계좌에 △신규 입금 △퇴직금 입금 △타사연금 가져오기 △만기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연금으로 입금의 경우 등을 모두 합산해 순입금액 100만원 이상 구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부터 1천만원 미만까지 순입금하면 5천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1천만원 이상부터 2천만원 미만까지 순입금하면 상품권 2만원을 전원에게 지급하고, 2천만원 이상을 순입금하면 상품권 3만원을 전원 지급한다.

지급조건 금액을 2배로 인정받는 방법은 타사에서 연금을 이전하는 경우다.

IRP의 경우 퇴직연금 특별이익 제공 한도(연간 누적 3만원)로 인해 이번 이벤트와 이전에 실시한 IRP 연금이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합쳐 수령 가능한 최대 경품은 3만원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