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 나침반'

NS홈쇼핑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

시니어 전담 상담사 배치 등 고객 서비스 호평
권태욱 기자 2025-01-03 15:50:58
유대희(맨 왼쪽)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이 윤수현(왼쪽 네 번째) 한국소비자원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매년 △소비자불만해결 협의회 참석률 △상담 자율 처리율 △적극성을 합산한 종합 점수가 최고 득점인 참여사를 업종별로 선정해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 포상을 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시니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위해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시니어 고객의 불편사항을 수렴하여 60세 이상 느린말 ARS 제공, 가독성을 높인 보이는 ARS 제공, 상담사 대기 지연 시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품주문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12시간 이내로 리드타임을 단축하고, 고객이 직접 셀프 처리 가능하도록 문의 사항의 답변을 수시로 업데이트 했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제고를 넘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3년 뒤 주택 공급난 닥치나

향후 2~3년내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 공급난 영향으로 집값 상승 우려가 있다고 한다. 특히 차기 정부가 현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을 이어서 시행

DATA STORY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