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히트상품 미리본다”...CU, ‘2025 하반기 상품 컨벤션’ 개최
2025-08-18

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제약 기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로-캄(PRO-CALM)’ 신제품 출시로 EGF 크림 열풍을 잇는다.
18일 회사 측에 따르면 9월 출시하는 신제품 고기능성 진정 마스크팩 ‘EGF PDRN 액티브 시너지 마스크’는 피부 과학 기반의 유효 성분을 바탕으로 한 고영양 집중 케어 마스크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EGF 액티브 바이탈 크림’의 뒤를 잇는 EGF 확장 라인업이다.
EGF PDRN 액티브 시너지 마스크는 EGF와 PDRN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은 물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열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와 울퉁불퉁한 피부 결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대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프로바이오틱스 3종과 병풀추출물 조합의 진정 특허 성분 ‘TECA-Biome™’을 비롯해 판테놀과 흡수력을 높인 특허 성분 ‘U-OLIOSOME¢ç B5’(특허번호 제10-2283338호), 6가지 허브 추출물이 복합된 ‘GREENOL H’(특허번호 제10-0820010호)등이 함유됐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EGF 액티브 바이탈 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고영양 집중 케어 마스크로 EGF 라인을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 과학 기반의 유효 성분 중심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의 홈케어 루틴을 전문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팜을 통해 유통되며 전국 약국과 프로-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0) 로그아웃